제2차 세계대전 중 메이저리그 게임 운영: 2차대전 중 군대를 지원한 야구 선수들과 그 공생관계
본문 바로가기
정보

제2차 세계대전 중 메이저리그 게임 운영: 2차대전 중 군대를 지원한 야구 선수들과 그 공생관계

by 슈퍼스타365 2023. 8. 22.
반응형

제2차 세계대전 중 메이저리그 게임 운영: 2차 대전 중 군대를 지원한 야구 선수들과 그 공생관계 제2차 세계대전 동안, 세계는 유례없는 파괴, 세계적인 격변, 그리고 대중들의 분위기는 극심한 변화를 보였습니다. 미국 사회의 무수한 변화들 중에서 야구의 영향을 지나칠 수 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미국을 상징하는 야구는 군대를 지원하고 국내의 사기를 높이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이 글은 이 힘든 시기 동안 야구와 군대 사이의 공생했던 관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야구 모자를 전투 헬멧과 맞바꾼 스타 선수들

복무 요청에 응답한 것은 평범한 미국인들만이 아니었습니다. 야구계의 가장 큰 스타들은 야구 장갑과 배트를 소총과 헬멧으로 교환했습니다. 테드 윌리엄스, 조 디마지오, 그리고 밥 펠러와 같은 명예의 전당 회원들은 군의 다양한 부서에서 복무하기 위해 그들의 뛰어난 야구 경력을 버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들의 헌신은 그들의 전쟁 노력이 모든 사람들의 책임이라는 것을 팬들에게 보여주었고, 그들의 동료 군인들과 함께 그들의 사기를 위해 함께 싸우는 군인들 사이에 깊은 유대감을 만들어주었습니다.

2. 야구가 군사훈련과 사기에서 차지하는 역할

국내와 해외에서 야구는 휴식, 여가생활, 그리고 심지어 신체 훈련을 위한 필수적인 도구가 되었습니다. 군사 기지들은 종종 야구 경기들을 군인들의 체력 관리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간주하여 조직했습니다. 그들은 신체적 이점들을 넘어, 고향을 상기시키고 전쟁 중 스트레스가 많은 환경에서도 주의를 환기시키는 역할을 했습니다. 그 나라의 다른 지역에서 온 군인들은 팀을 구성하고, 서로 경기를 하고, 평생 지속될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3. 전쟁 중 메이저리그를 대체한 전미 여자 프로 야구 리그 (AAGPBL)창설

많은 남자 야구 선수들이 군대에 징집되면서 야구장이 조용해질 것이라는 두려움이 있었습니다. "전미여자프로야구 리그에 들어가세요"1943년에 설립된 이 리그는 야구가 대중의 주목을 받고 계속해서 나라를 고무시키고 고무시키는 것을 보장했습니다. 전쟁 중에 야구의 정신을 유지하기 위한 방법으로 시작되었지만, AAGPBL은 여성들이 하드볼을 하고 미국에서 야구의 역할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면서, 지속적인 유산을 남겼습니다.

결론

종종 "미국의 오락"이라고 불리는 야구는 다이아몬드를 넘어서는 방식으로 2차 세계대전 동안 그 가치와 중요성을 증명했습니다. 스타 선수들이 입대하든, 군인들 사이의 동지애를 조장하든, 또는 스포츠가 지속되도록 하기 위해 맨틀을 차지하는 여성들이든, 전쟁 노력에 대한 야구의 공헌은 틀림이 없었습니다. 우리가 이 시대를 되돌아볼 때, 그것은 어떻게 스포츠가 가장 어두운 시대에도 고양되고, 통일되고 영감을 줄 수 있는지를 일깨워주는 강력한 역할을 합니다.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